A SECRET WEAPON FOR 핸플 사이트

A Secret Weapon For 핸플 사이트

A Secret Weapon For 핸플 사이트

Blog Article

량으로 뿌리는 식으로 홍보를 하며 업소 밖에도 대놓고 키스방 간판을 걸고 영업을 하기 때문에 딱 보면 알 수 있다. 주로 키스방 이용 경험이 없는 손님이나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손님이 많다 보니 팁질 유도가 심한 편이다.

보생충, 보생이 : 보지에 기생해서 살아간다는 의미로 하는 일 없이 찡만 떼가거나 아가씨들을 함부로 대하는 실장, 포주, 영업진 등 악덕 업주를 의미하는 말이다.

손놈 : 성노동 여성들이 성매매 업소의 손님을 가리키는 말. 비하적 의도가 담긴 말이다.

예를 들어 테이블 아가씨와 애프터 아가씨가 둘 다 있는 가게에서 영업진이 너 주차야? 하고 묻는다면 당신이 애프터 아가씨인지를 확인하는 말이다.

붕가 : 핸플 업소에서 실제로 섹스하는 행위. 핸플 업소의 공식 경계선을 넘는 행위로 주로 언냐들과의 교감을 통해 고난도로 행해지는 작업형태로 볼 수 있다.  

핸플 : 손으로 핸플 사이트 딸딸이를 쳐주는 서비스의 하나. 보통 오랄과 같이 해주는 경우가 많다.

내추럴은 이런 상황에서 콘돔을 끼지 않는 섹스를 제공한다는 은유적인 단어이다.

작업 : 아가씨가 손님을 유혹하여 돈, 보석, 핸플사이트 차 등을 뜯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손님에게 다가가는 것을 뜻한다. 반대로 손님이 특정 목적을 가지고 아가씨를 꼬시는 행위를 일컫기도 한다.

인사(성매매) : 변종 핸플사이트 룸 업소에서, 성노동 여성들이 노래를 틀고 춤을 추거나 옷을 벗으며 손님을 맞이하는 것.

쓱싹 : 화끈한 행위를 말함. 붕가를 지칭하기도 하나 불확실. [유래 : 바라던맨님이 피아노 소연양을 쓱싹했다]

아가씨가 손님의 외모나 나이, 경제력, 달리기 경력 등을 질문을 통해 알아낸 후

김대진의 여론세상 김인혜의 커피 한잔 신용한의 ‘시사딱밤’ 엄경영 칼럼 장덕수의 논담전선(論談戰線) 장성철 칼럼 기사이동 삭제예정 이경립 편집위원 기사이동 삭제예정 홍준철의 여의도 안테나 기사이동 삭제예정 홍준일의 펀치펀치 라이프/문화 전체

실장 : 기타 업소에서 영업진을 모두 https://www.handple.biz 실장이라 부른다. 룸 업소에서 영업진들은 영업 담당/전무/이사 등으로 실제 직책이 구분되어 있는데, 기타 업소에서는 보통 한 두명의 영업진이 있다보니 그냥 전부 실장 오빠라고 부른다. 보도 사무실에서는 전부 삼촌 혹은 오빠라고 한다.

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, 편향적이거나,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